티스토리 뷰

반응형

클로드 모네는 프랑스 화가이자 인상주의의 거장 중 한 사람입니다. 

 

인상주의 화풍

 

클로드 모네 어린 시절

그는 1840년 11월 14일 파리에서 태어 났지만 어린 시절을 프랑스 북서부 해안의 르 아브 르에서 보냈습니다. 상인의 아들 인 그는 캐리커처를 만드는 조숙 한 재능을 보였고 회화와 드로잉 수업에 등록했습니다. 그는 어린 나이에 풍경에 대한 특별한 열정을 키 웠습니다. 그의 첫 번째 교사 인 Eugène Boudin은 그에게 공기를 가득 채우고, 즉 야외에서 칠하라고 조언했습니다. 피사체 앞에서 직접 작업함으로써 Monet은 풍경의 색상과 빛을 포착 할 수있었습니다. 19세에 그는 파리로 옮겨 예술 혁신의 목표를 공유 한 예술가들과 친구가되었습니다. 

 

모네의 대표 작품

모네와 그의 동료들은 학문적 규칙을 제쳐두고 과거를 그리는 대신 현대적인 주제를 그렸습니다. 그들의 스타일은 육안으로 보이는 이미지를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모네의 그림은 도시 풍경에서 여유로운 야외 환경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을 묘사했습니다. 그는 외곽선 그리기를 제거하고 밝은 색을 선호하는 순수한 색의 작은 획으로 칠했습니다. 1865년 이후 시작된 기간의 뛰어난 작품으로는“Women in the Garden”[1866]과“La Grenouillère”[1869]가 있습니다. 1874년 모네와 그의 동료들은 나 다르라는 사진 작가의 스튜디오에서 파리에서 전시회를 조직했습니다. 전시에는 1872년 르 아브 르에서 그린 모네의 "인상, 일출"[1872]이 포함되었습니다. 제목은 모네 운동의 새로운 이름 인 인상주의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비평가 루이 르로이가 비꼬는 용어를 만들었을 때, 모네와 그의 동료들은 그 용어를 받아 들였고 그때부터 인상파 화가로서 자신을 표현했습니다. 실제로 모네는 시각적인 인상을 주된 관심사로 삼았으며 그는 흐릿한 브러시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인간의 눈이 색상을 인식하는 방식을 포착했습니다. 모네의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배를 타고 그린 아르 장퇴 유에 대한 그의 견해와 현대 도시의 역 동성을 전달하는 많은 도시 풍경이있다. 

 

모네의 업적

1880년대 말에 모네는 같은 주제를 나타내는 작품을 그리기 시작했지만 하루 중 시간과 계절이 다릅니다. 그는 날씨와 다양한 종류의 조명이 피사체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기록했습니다. 지베르니 정원에있는 그의 그림 "수련"에서도 동일한 접근 방식을 볼 수 있습니다. 모네는 1926년 12월 5일 지베르니에서 사망했습니다. 향년 86 세.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