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꼬 블로그

홋카이도 인기가이드북 ENJOY홋카이도의 저자 정태관입니다. 

홋카이도의 여름여행에 관해 잠깐 이야기 할께요^^
사실 전 홋카이도여행은 언제 가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역시 여름인 이유는 후라노 때문인데
일단 후라노가 어떤 곳인지 보시죠 ㅋㅋㅋ



 


이건 .. 8월말쯤 후라노 여행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라벤더가 살짝 끝물인 시기인데 어쩐지 후라노 사진중에 제일 맘에 드는 사진이네요.. 

왠지 모르게 시원한 느낌때문에.. 머랄까 여름의 북해도 여행의 감성에 제일 잘 맞는 느낌이랄까..




이건 7월 여행때 찍은 사진이네요. 홋카이도 여름여행의 하이라이트 후라노 팜도미타 입니다. 
여름의 북해도 패키지 여행 일정에도 빠지지 않고, 자유여행으로 가는 분들에게도 꼭 추천하는 곳이죠. 

항공+호텔의 자유여행으로 가면 JR패스를 구입하고 열차타고 가서 버스 또 타고 가야 하는게 조금 번거롭다는게 흠이지만
그래도 여름에 북해도를 가면서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곳이에요




역시나 팜 도미타 사진이지만 이 사진은 ... 6월 초순의 사진입니다. 
매년 개화시기가 조금씩 다르지만 대체로 라벤더가 피는 시기는 6월중순부터 8월말까지가 절정입니다. ..
6월초부터 9월말까지도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서울보다 한참 북쪽에 있기 때문에 홋카이도의 여름은 늦게 찾아옵니다. 
벚꽃이 피는게 5월초이니 어느정도인줄 아시겠죠? 5월말의 후라노는 이런 분위기..




후라노의 예쁜 라벤더밭은 관광용이 되기도 하지만 본래는 농작용이라는 사실 아시죠?
그냥 라벤더 꽃을 키워서 팔던 시골마을이 예쁜 풍경 때문에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북해도 여름여행에서는 필수 코스가 되어 버렸습니다. 



라벤더만 있는게 아니라 이런~ 큼직한 해바라기들도 한가득~




삿포로 시내도 이렇게 푸른 나무와 빨간 구도청사 건물이 멋진 풍경을 만들고 있구요..



시내 한복판에서도 이런 대자연속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홋카이도 여름여행의 하이라이트죠..




하얀 눈으로 뒤덮히는 오타루도 여름이 되면 창고에 담쟁이 덩쿨들이 스물스물~



홋카이도 자유여행이 좋을지 패키지 여행이 좋을지에 관한 글도 확인해보세요.

http://readygotour.com/1026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여행 가이드북 저자, 정태관의 블로그입니다. 여러 지역 가이드북을 쓰고 있는데, 일본 여행을 가장 좋아해요. 가까우니까요~ 자세한 프로필은 [공지] 확인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