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꼬 블로그

오키나와 일정의 첫번째 호텔은 하얀 등대로 유명한 잔파미사키에 있는 
잔파 로얄 호텔. 일본 전국의 체인호텔인 다이와 로얄 계열의 리조트 호텔입니다.


 

호텔 체크인은 저녁에 했지만.. 로비 사진은 낮에 밝을 때 찍었네요. 자연광이 잘 들어와서 사진도 어쩐지 예쁜 로비..


 
재미있는 것은.. 로비에 수족관이 있어요. 산호도 있고 열대어도 있고.. 아기들이 엄청좋아하더라는...
수족관 뒤쪽으로 가면 객실, 레스토랑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나옵니다. 

 
 
프론트 데스크의 모습... 이번 오키나와 패키지 여행이 제 첫번째 패키지 여행이었는데..
패키지 여행 좋아요!! 호텔 도착할때쯤 가이드님이 전화해서 쏼라쏼라 해두니까.. 호텔 도착시간에 맞춰 방배정 다 되어 있고..
프론트에 가보지를 않았네요. 체크인할때도 가이드님한테 열쇠 드리면 끝..


 
라운지도 좋습니다. 라운지에서 밖으로 나가면 수영장도 있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수영을 하기는 힘들었고 조금 후에 사진만 보여드릴꼐요.


 
잔파로얄 호텔이 자랑하는 매점...
다양한 술을 사서 객실에서 마실 수 있기 떄문에 애주가에게는 필수 코스 되겠습니다.


 
역시 오키나와 하면 오리온. 오리온하면 오키나와.


 
오리온과 관련된 기념품들도 많이 있어요. 동양 오리온과는 다른 오키나와 오리온 ㅋㅋㅋ


 
리조트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서는 리조트 스타일로 꾸며야 하잖아요.. 리조트풍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코너...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정면으로 가다가 오른쪽으로 가면.. 대욕장이 나옵니다.
노천온천까지 있는 본격적인 온천시설...

일본하면 호텔마다 온천이 있을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오키나와에는 온천이 거의 없습니다.
온천이 있는 호텔은 손에 꼽을 정도..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잔파 로얄 호텔의 매력되겠습니다. 


 
리조트 호텔답게 어뮤즈먼트 스페이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디들이 엄청 신나게 놀더군요..


 
어른들을 위한 빠칭코도 있네요 ㅋㅋ


 
오키나와 한정 스티커 사진..도 찍어볼 수 있습니다.


 
오오.. 우리나라에서는 자취를 감춘 담배 자판기가 일본에서는 건재합니다.
다만 신분증 같은 것을 터치해야하기 때문에, 여행객이 자판기에서 담배를 구입하는 것은 불가능...
(하지만 마지막날 이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후에 소개하죠 ㅋㅋ)



오키나와의 인기 리조트 호텔 잔파 로얄이 자랑하는 수영장과 엄청 가까운 해변..
수영장에서 놀다 휙~ 해변으로 갈 수 있습니다. 



태풍이 지나가고 파란 하늘이 나온 오키나와..
에메랄드 바다빛도 너무 좋네요.. 객실에 테라스가 있기 때문에 흡연자와 비흡연자의 동침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객실 사진은 가장 깨끗한.. 체크인 직후에 촬영.. 밤에 찍었기 때문에 조금 어두운 느낌이 들지만..
아침에는 정말 햇살 좋은 객실~



침대 시트가 너무 촌스러운게 아쉽지만 잠은 정말 잘 오던 침대.. 베게 높이나 폭신함도 딱 좋았어요. 



쇼파 2대는 침대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트윈룸에서 쿼드룸으로 순식간에 변신할 수 있다는...




오키나와의 리조트 호텔.. 쉬러 왔으면 저 책상에 앉을 일이 없었겠지만 일하러 왔기 때문에..
밤에는 컴퓨터를 연결했네요. 잔파 로얄 호텔은 무료 와이파이가 모든 객실에서 가능합니다. 속도도 제법 빠르더라는..



서랍을 열어보면 가운.. 쿼드룸으로 변신할 수 있어서 그런지 가운도 그렇고
미니바의  컵들도 그렇고 모든게 4인셋트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욕실 어메니티는 2인셋트였지만...-_-;;)


 
서랍장에는 페브리즈와 추가 이불, 베게가 있습니다.
마지막날 객실에 지인분들이 놀러오셔서 유용하게 사용했네요. 



세면대와 샤워실이 따로 되어 있습니다. 
세면대... 머 평범하네요. 



바스 타월 하나, 페이스 타월 하나.. 
대욕장에는 페이스 타월만 있기 때문에 바스 타월을 가져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어메니티 트레이에 빗, 면봉, 화장솜, 면도기, 칫솔이 올려져 있습니다. 



세면대 뒤의 문을 열면 욕조와 샤워기, 비데가 설치된 변기가 보입니다. (사진에 비데는 안찍혔어요 ㅠㅠㅠ)




샴푸, 컨디셔너, 바디샴푸는 폴라 제품 아로마 에스...


수영장에서 해변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1층 로비에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고, 오키나와에서 흔치않게 온천이 있다는 것.
그리고 4인실로도 사용항 수 있는 넓은 객실과 빵빵하게 터지는 무료와이파이가 마음에 들었던 
오키나와 잔파로얄 숙박 후기 였습니다. 

오키나와 패키지 여행 상품 보러가기(링크) 
오키나와 여행 상품 보러가기(링크)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여행 가이드북 저자, 정태관의 블로그입니다. 여러 지역 가이드북을 쓰고 있는데, 일본 여행을 가장 좋아해요. 가까우니까요~ 자세한 프로필은 [공지] 확인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