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꼬 블로그

여행준비...
해외여행경험이 많다면 크게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지만..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가거나, 동반자가 아닌 자기가 준비를 해야한다면?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럼.. 홍콩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가장 쉽고 재미있게
홍콩여행준비 하는 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준비를 시작하기 위해.. 우선 근처의 서점을 찾아갑니다. 교보, 영풍, 반디.. 등등





도서검색에.. 키워드를 홍콩으로 넣어봅니다. 
랄랄라 홍콩이 2월5일 출간.. 오늘이네요^^

랄랄라 홍콩의 위치를 확인하고 찾으러 갑니다~~



 


밝은 노란색 표지의 랄랄라~ 다른 가이드북들보다 조금 작아 들고 다니기도 편하지요 ㅋㅋ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10% 이상 할인을 받을 수도 있지만.. 
책은 역시 서점에서 눈으로 확인해보고 사는 것이 좋죠. 디자인도 예쁘고 내용도 알찬 랄랄라 홍콩~





녹색 종이로 왜 싸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이렇게 받고 나면.. 드디어 홍콩여행준비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네.. 죄송합니다. 랄랄라 홍콩.....제가 쓴 책입니다. 책 홍보하려는 맘이 있었던거 사실임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구차하고.. 비겁한 변명이라 들릴지 모르겠지만.

처음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은 인터넷에 있는 정보만 보는 것은 절대 비추입니다. 
여행카페에, 블로그에는 잘못된 내용들도 많이 있고, 등록일은 최근이지만 너무 오래된 내용을 누군가 퍼온 것들도 보이고는 합니다. 
홍콩 자유여행을 갈 예정이라면  홍콩 자유여행 전문사에 문의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시간의 여유가 많고, 앞으로 자주 여행을 나갈 예정이라 처음에 조금 어렵다더라도
직접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해볼 생각이라면, 서점에서 책을 통해 항공, 호텔 예약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는 책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랄랄라 홍콩은 여행사 직원, 여행블로거, 여행작가가 쓴 홍콩여행 가이드북입니다. 
여행사 직원의 노하우, 블로거의 꼼꼼함, 작가의 노련함이 담긴 가이드북과 함께 랄랄라~ 신나게 홍콩여행을 준비해보세요.


 랄랄라 홍콩을 구입할 수 있는 링크는 <인터파크> <YES24> <반디앤루니스>니다^^




 
마지막으로.. 홍콩여행 뿐 아니라.. 해외여행준비를 할 때 가장 좋은 책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김치군 http://kimchi39.com 이 쓴 특별한 해외여행백서라는 책입니다. 

제가 처음 김치군 블로그를 보고.. 정말 놀랐고, 어느 여행사 직원일까? 라는 생각을 할 만큼 여행업계의 돌아가는 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얼마후에 김치군이 활동하고 있는 셀디스타에 저도 선정이 되면서 친분이 생겼었는데..
여행사 직원이 아니더군요.. 그냥 해외 출장이 많았고, 회사 경비를 아끼려고 이리저리 알아보다 보니 알게된 것들이라고 합니다.

어쨋든 어지간한 여행사 직원보다 많은 여행팁을 알고 있고, A부터 Z까지 여행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는 책입니다.
마일리지 활용법도 꼼꼼하게 알려주고 있으니 해외여행을 자주 다닐 예정이라면 꼭 한번 구입해서 보세요.
참고로.. 특별한 해외여행백서는 2만원입니다. 홍콩 여행준비하실 분은 16,000원짜리 랄랄라 홍콩 구입을 추천합니다 ㅋㅋㅋ 

랄랄라 홍콩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홍콩여행 가이드북 "랄랄라 홍콩"이 출간되었습니다^^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여행 가이드북 저자, 정태관의 블로그입니다. 여러 지역 가이드북을 쓰고 있는데, 일본 여행을 가장 좋아해요. 가까우니까요~ 자세한 프로필은 [공지] 확인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