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꼬 블로그

도쿄 여행을 할 때 호텔은 어디로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주로 혼자 다니고 밤에는 호텔방에서는 일을 해야하는 전..지역보다는 요금에 맞춰서 예약을 하지만...
많은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지역은 신주쿠 지역입니다. 




일본 최고의 유흥가인 신주쿠의 가부키쵸.. 화려한 밤거리가 빛나(서 그다지 무섭지는 않은)는.... 놀고 먹기 좋은 곳입니다. 
도쿄의 지하철, JR열차들이 보통 1시까지 운행을 하기 때문에 굳이 신주쿠쪽의 호텔에서 숙박을 하지 않아도..
즐기기에는 충분하지만 더 늦은시간까지 유흥을 즐기는 여행자라면 역시 신주쿠의 호텔에서 숙박을 하는게 좋겠죠?




신주쿠에서 한잔 두잔 술잔을 넘기다.. 행여나 열차가 끊겨서 호텔까지 택시를 타고 가야 한다며?
차라리..근처 비즈니스 호텔 같은데 들어가서 자는게 쌀 수도 있을 만큼 일본의 택시비는 살인적입니다. 

그래서 늦은 시간까지 유흥을 즐기는 여행자라면 신주쿠의 호텔을 이용하는게 합리적!





신주쿠의 호텔을 예약할 때 편리하고, 저렴하게 예약도 할 수 있는 곳은... 호텔즈닷컴 Hotels.com 입니다. 
여행목적지를 도쿄 신주쿠루 설정하고 검색을 해봅니다. 




도쿄 신주쿠로 검색해보니 285개의 호텔이 검색되었습니다.
아.. 이렇게 검색하면 안되나 봅니다. 

좌측 메뉴에 있는 검색할 이름에 "신주쿠"를 입력하고, 
우측 상단의 지도표시를  클릭하니...






정말.. 신주쿠에 있는 호텔들 몇개만 지도에 깔끔하게 표시되었습니다. 

사실 처음 도쿄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그냥 신주쿠에만 있는 호텔... 이렇게 예약하면
실제로는 신주쿠가 아닌 엉뚱한 곳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호텔즈닷컴 Hotels.com 의 장점은..지도에서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면서 예약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지도의 번호(호텔 위치)를 클릭하면 호텔 이름과 간단하 정보가 나옵니다. 
신주쿠 프린스 호텔.. 평가가 8.6밖에 안되네요 ㅠㅜ




호텔 자세히 보기를 하면.. 간단한 설명이 나오고..
밑으로 화면을 내려보면 다양한 호텔 요금 설명이 나옵니다. 





신주쿠에 있는 프린스 호텔.. 나름 인기도 있고 4성급의 괜찮은 수준의 호텔인데 1박 121,260원 밖에 안하네요.
물론 9시 이후 체크인, 9시까지 체크아웃을 해야하는 타이트한 조건이 붙어 있지만
이 가격이면 정말 메리트 있습니다. 아래의 노란 박스에는 이 호텔을 8시간전에 누군가 예약했다고 나오네요.



아무튼 호텔즈닷컴은 지도 기반 서비스가 잘 되어 있어서 처음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고..
기타 호텔즈닷컴처럼 글로벌 업체를 통해서 예약에 대한 소소한 의견은....

1. 유럽 또는 미주쪽에서 호텔로 예약이 들어갑니다
   -> 아시아계보다 좋은 객실을 배정 받음

2. 결제 완료 후 변동이 없습니다 
   -> 우리나라 업체를 통해 예약하면 가끔..직원들이 실수로 예약을 받았는데 안되니 다른 호텔로 변경해주겠다. 
       머 이런 이야기를 듣는 경우가 있습니다. 호텔즈닷컴도 사람이 하긴 하는데 시스템이 훌륭해 그런일이 발생할 확률이 거의 없습니다. 

3. 특급호텔을 예약할 때 유리 
  -> 조그만 비즈니스급 호텔을 이용한다면 우리나라 업체를 통해서 예약하는게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특급호텔의 경우는 
      우리나라에서 가는 물량과는 비교할 수 없는 물량을 갖고 있는 호텔즈닷컴이 훨씬 좋은 요금을 받고, 서비스도 더 좋습니다. 

4. 선택할 수 있는 호텔의 종류가 다양
  -> 6성급 호텔이라 불리는 샹그릴라, 만다린 등등의 최고가 호텔은 물론 저렴한 호텔까지(저렴한 호텔의 요금은 우리나라 업체가 더 저렴ㅋ)
     수많은 호텔을 예약할 수 있으며, 호텔별로 선택할 수 있는 객실 및 요금체계도 다양합니다. 

5. 맥에서도 예약가능...
  ->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인데 우리나라 호텔업체는 맥에서는 예약/결제를 못하는 것은 물론 제대로 검색이 안됩니다. 
      익스플로러의 지배를 받는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하고 싶은 생각이 안드네요 ㅋㅋㅋ 




 
호텔즈닷컴
은 취소 수수료도 없고, 한글 사이트, 고객센터도 있어서 이용이 편리합니다. 
아래 배너 링크로 가서 언어랑 화폐단위를 바꾸면 되요.

hotels.com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여행 가이드북 저자, 정태관의 블로그입니다. 여러 지역 가이드북을 쓰고 있는데, 일본 여행을 가장 좋아해요. 가까우니까요~ 자세한 프로필은 [공지] 확인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