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꼬 블로그


갤럭시탭을 이용한지 벌써 두달이 지났습니다. 
슈퍼미디어 디바이스 갤럭시탭을 이용하면서 개인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우선 제일 큰 변화는 씽크프리 오피스 모바일을 이용하면서...
새로운 책 작업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컴퓨터 모니터를 보면서 작업을 하면 그 화면에 익숙해져서...
원고에 있는 오타도 익숙하게...넘어가 버리기 때문에 조금 쓰고 프린트해서 읽고 또 프린트하고를 반복했었는데..

웹상에 작업한 문서를 올려두고 갤럭시탭의 씽크프리 오피스를 이용해서 교정을 보고 있습니다. 
3G를 이용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작업하고 있는 원고를 검토 할 수 있으니 어쩐지 24시간 풀가동 하고 있는 듯한 기분도 들지만..



나름 여가시간도 가져야겠죠? 요즘은 여가시간도 갤럭시탭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탭의 게임은 주로 T Store에서 다운을 받게 됩니다. 핸드폰 요금으로 결제가 되고 100%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게임을 찾기 위해 영어도 번역하고.. 뭔가 복잡한 단계를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갤럭시탭 전용 게임으로 출시된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 2000원이라는 가격에 놀랐습니다. 
원래는 8000원인데 이벤트 중이라서 당분간 7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얼른 고고!!!




갤럭시탭의 자이로센서를 이용해 좌우로 움직이며 조작하는 3D게임인데... 
역시 세계적인 게임회사에서 만든 만큼 그래픽, 음악 등 모든 완성도가 높습니다. 




총 28개의 코스가 있는데 코스를 완주하고, 레벨업에 따라 구입할 수 있는 자동차들이 나옵니다. 
이제 마세라티 한대만 더 구입할 수 있게 되면.. 일단 모든 차를 구입할 수 있게 되는건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ㅠㅜ 




미국, 런던, 일본 등 다양한 배경도 볼거리입니다. 도쿄타워를 질주하는 포르쉐의 모습~ 하아....사고 싶네요. 진짜 차를 ㅋㅋㅋ






각 코스를 돌면 드라이버 프로필이 나옵니다. 
점수, 배지, 레벨 등 게임의 중독성을 더하는 요소들 덕분에 여가 시간이 조금씩 길어지고 있는 듯한 기분...




가끔은 이런 아저씨가 나와서 격려도 해주시고, 칭찬도 해주십니다. 
아아..쉽게 손에서 내려놓을 수 없네요 ㅋㅋ



동영상으로 한번 감상해보세요.. 



니드 포 스피드와 마찬가지로 갤럭시탭의 중력센서를 이용하는 슈팅 게임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Exzeus.....고전 명작 게임인 스페이스 해리어를 3D로 재현한 게임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3000원



니드 포 스피드는 좌우 조절만 하지만 Exzeus는 360 전 방향 조절입니다. 조금 정신 없기도 한데..
요즘은 자동차 운전보다 로봇 운전하는 시간이 조금 더 길어진 듯하네요. 




이건 아내랑 함께 잠자기전에 잠깐씩 하는 게임입니다. 그 유명한 슬라이스 잇...




정해진 갯수의 선을 이용해 도형을 정해진 갯수의 도형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정삼각형에 선을 3개 그어서 4개의 삼각형으로 만들라는 초기의 미션!! 

나눈 도형의 넓이가 비슷하면 비슷할 수록 별을 많이 주는데, 처음에는 별 다섯개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높아지면서.. 선이 통과 못하는 곳도 있고, 거울도 있고...너무 어려워 집니다 ㅠㅜ 
머리 식히려고 구입한 게임인데.. 이거 하고 있으면 어쩐지 머리가 좋아질 것만 같은 기분.

갤럭시탭에는 이 밖에도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갤럭시탭 전용으로 나온 게임도 있고..
안드로이드용으로 나온 게임도 있는데, 역시 큰 화면을 100% 지원하는 전용 게임이 신납니다. 

업무용 이지만  여가용으로서도 훌륭한 슈퍼미디어 디바이스 갤럭시탭... 언제 어디서나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공유하려면 대상을 선택하세요

블로그 정보

여행 가이드북 저자, 정태관의 블로그입니다. 여러 지역 가이드북을 쓰고 있는데, 일본 여행을 가장 좋아해요. 가까우니까요~ 자세한 프로필은 [공지] 확인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