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꼬 블로그

앨리자베스 영국 황태자비가 애용했다고 하는 로라 애슐리 Laura Ashley
지난 여름에 우리나라에도 정식으로 수입되고 있는 고가의 가구 브랜드 입니다. 



여행 중 가구 매장을 갈 일이 뭐 있으려나 했지만, 로라 애슐리가 가구 브랜드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지유가오카에서 방문한 로라 애슐리 홈 Laura Ashley Home!! 2층에는 고가의 가구들로 쉽게 올라 갈 수 있는 공간이 
아니었지만 1층은 몇백앤짜리 소품부터 시작해 나름 구입할 수 있을 만한 소품들이 잔뜩 있었습니다. 




어딜봐도 가구점의 냄새(?)가 나지 않는 지유가오카 로라 애슐리 홈의 창문~
꽃 그림이 애슐리 스럽네요~



로라애슐리 홈의 소품 코너..
가방, 화장품 가방 등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꽃속에 둘러 쌓인 듯한 예쁜 공간에서 감성쇼핑을 즐기는 도쿄진~



지유가오카의 수많은 주방, 소품 전문점들 중에서 가장 화사한 느낌의 제품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로라 애슐리!!



2층에도 살짝 올라가봤더니..역시나 고가의 로라 애슐리 가구가 보입니다. 
사고 싶다는 생각만 잠깐 해보고 조용히 내려갑니다 -_-;;



로라 애슐리가 매력적이었던 것은... 예쁜 가방과 머리끈 등의 패션 소품과 커피잔, 그릇 등의 주방용품을 셋트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애슐리 스러운 꽃무늬 가방과 커피잔, 곱창을 구입~~^^




커피잔을 들고 다니는 일은 없겠지만, 이 잔으로 커피한잔 마시고, 애슐리 가방을 메고 나갈 준비를 하고 있으면..
도쿄로 또 놀러 가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여행 가이드북 저자, 정태관의 블로그입니다. 여러 지역 가이드북을 쓰고 있는데, 일본 여행을 가장 좋아해요. 가까우니까요~ 자세한 프로필은 [공지] 확인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