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꼬 블로그

고급스러운 구카루이자와 긴자 도오리에는 맛집들도 많이 모여 있습니다. 
비틀즈의 존 레논이 자주 가던 빵집을 비롯해 나가노현을 대표하는 맛집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비틀즈의 존레논이 좋아한 일본의 휴양지




미카도 커피는 60여년전 일본인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만들고, 커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도쿄 니혼바시에 오픈한 커피 전문점입니다. 
현재 도쿄에는 매장이 없고 나가노현을 중심으로 매장들을 전개하고 있으며, 카루이자와점이 본점스러운 느낌입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직접 배전한 커피를 판매하는 코너가 나옵니다. 
창업당시부터 계속 전해지고 있는 아날로그식 배전 방식이 미카도 커피맛의 비결이라고 합니다. 



여행 기념품으로도 인기 있는 미카도의 커피. 마일드와 리치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목조 건물의 2층에는 카루이자와 긴자도오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카페 공간이 있습니다. 
맑은 날이면 넓은 창으로 햇살이 들어온다고 하지만...전 흐린날 방문..ㅠㅜ 
나무소재의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은은한 조명도 나름 괜찮기는 합니다. 



여유있게 커피를 마시고 싶었지만, 빠듯한 취재 일정에 간단한 메뉴를 먹어야 했습니다. 
카루이자와의 명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짠~ 모카 소프트(아이스크림) 300엔입니다. 
평범한 커피 아이스크림의 맛....과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깊은 맛에 빠져듭니다. 
입안 가득 커피향으로 가득 차고, 풍부한 우유의 느낌으로 피니쉬도 상당히 훌륭합니다. 

카루이자와 미카도 커피 軽井沢 Mickdo Coffee
주소 : 長野県北佐久郡軽井沢町旧道786-2
전화 : 0267-42-2453
시간 : 10:00~17:30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여행 가이드북 저자, 정태관의 블로그입니다. 여러 지역 가이드북을 쓰고 있는데, 일본 여행을 가장 좋아해요. 가까우니까요~ 자세한 프로필은 [공지] 확인

최근에 게시된 글